홈 - 고객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작성일 : 19-08-30
‘전세대 천연수 공급’ 속초 테르바움 인기

강원도 1호 온천이자 국내 최고의 휴양지인 척산온천휴양촌(회장 임정희)이 시행중인 아파트형 테라스하우스 ‘속초 테르바움’이 차별화 된 단지로 수요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속초시 노학동 972-107 외 24필지에 분양중인 ‘속초 테르바움’은 지하 2층~지상 4층의 16개동,전용면적 74~112㎡,총 199 가구로 조성되며 현재 55%의 공정률 속에 순조롭게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속초 테르바움’은 척산온천의 고온천 연수가 가구내에 공급될 뿐만 아니라 3베이와 4베이,최상층 다락방과 테라스 설계,복층형 설계(일부세대) 등 특화설계가 적용돼 수요자들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전 가구 기본 천장고는 2.6m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으며,명품 주방가구로 유명한 독일 놀테(Nolte)가 적용된 고품격 주방과 넓은 팬트리,풍부한 수납공간도 장점이다.또 지상은 전체 대지면적의 약 44%가 유럽풍 정원,바닥분수,자수화단, 퐁당놀이터, 아쿠아쉼터 등으로 꾸며진다.

주차장은 안전을 위해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됐으며 가구당 1.5대의 지하 주차공간과 2.5m의 광폭 주차라인,전기차 전용충전소로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였다.테르바움 관계자는 “집안에서 설악산의 조망과 전세대 천연수가 공급되는 테라스하우스로 힐링 주거단지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며 “분양률도 60%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고있다”고 밝혔다.‘속초 테르바움’의 견본주택은 척산온천휴양촌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0년 4월 예정이다.

 
 
 





속초 테르바움 > 고객센터 > 보도자료, 속초, 테르바움, 분양안내, 사이버모델하우스, 고객센터, 보도자료